원장 김 상 현 입니다.

    원장 심 미 경 입니다.

 인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
 인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는 올바른 댄스 문화의 저변확대와 라틴댄서들의 기술력 향상을 목적으로 1998년에 인천에 오픈되었습니다.
 현재 댄스스포츠는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점차 생활체육의 한 분야로서 자리잡아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, 취미로서 뿐만아니라 학문적 성격을 내포한 체육예술로서의 의미도 갖습니다.
 현재 올림픽 종목으로 잠정 승인되어 있으며, 지난 98년 방콕 아시안게임부터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후 세계인의 스포츠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.
 또한 현재 전국체전 시범종목으로 확정된 바 있습니다.
 우리나라에서도 댄스스포츠를 정부기관의 교육 공무원, 연수원, 방송국, 대학, 문화원, 구청, 문화센터, 주민자치쎈터에 까지 국민 생활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습니다.
 특히 댄스스포츠는 현대인의 체질개선 및 체중감량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데 매우 효과적인 스포츠입니다.
 인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는 신체 단련을 통한 건강한 국민과 밝은 취미 생활등에 역점을 두고, 더 나아가서는 한국 댄스스포츠 선수들의 기량증진, 또한 올림픽꿈나무들의 기량 증진에 노력할 것입니다.
 저희 인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는 댄스스포츠에 대한 빠른 정보와 보다 나은 프로그램을 개발하여, 한국 댄스스포츠교육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 인천 댄스스포츠 아카데미는 댄스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감사합니다.